ENGE~에어컨가동구역~

enge97.egloos.com

포토로그


http://blog.naver.com/enge_
by ENGE


prologue INFO


*ENGE@정유(970502)

대전 거주중이며 2012년 기준 16살입니다


_

+엔제, 또는 엥게라고 읽으시는분이 계시는데(.......)

[엔지]가 맞습니다. 엥지나 여신으로 읽으셔도 됩니다.


+현재 대표적으로 쓰고 있는 닉네임은 정유입니다.

  ENGE는 픽시브에서 사용중입니다

+슬레 좋아하시는분들 본가에 서이추좀[..]찔러주세요..

_

*그림/만화등은 

  트레이스/도용이 아니면 퍼가시는걸 환영합니다.

  거기에 출처 표기를 해주시면 더욱 감사합니다.

*취향 존중해주세요.

*슬레이어즈/마블 무비버스 

*제로리나, 제르아멜, 스토니
*로버트 다우니 주니어/클로이 모레츠


본가 [ㅈㅇㅈ]

http://blog.naver.com/jeong_you97

픽시브
http://www.pixiv.net/member.php?id=2401197

2012.11.20 작성


슬레이어즈를 요새 격하게 핥핥하고 있습니다. 슬레이어즈


카테고리까지 만들었당께요![....]
최근 그리고있는것...... ㅎㅎ; 제로리나입니다.

5학년때 정말 좋아했던 슬레이어즈. 꾸준히 그림 하나씩은 그려오고 있었지만
예전보다는 서서히 애정이 식어오고있었지요.ㅎㅎ;;ㅎ;
근데 갑자기 들려오는 give a reason때문에 다시 버닝합니다 [...........]
금서에 슬레에 그리고싶은건 많은데 시간과 몸이 따라주지 않는게 아쉽네요ㅠㅠ

1